포지티브 방식 허용업종 이외 업종에 대하여는 카드를 사용할 수 없는 방식



은행원도 관상을 본다. 은행원은 거짓말을 귀신같이 잡아낸다. 진실게임..

- 법인개인용 신용카드는 관련 공무원이 국외출장시 현지에서 공적용도로 사용하는 경우 외에는 사용 할 수 없다.

물가가 많이 올라 힘든 시기인데, 이 방법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유흥업종(룸싸롱, 유흥주점, 단란주점, 나이트클럽, 맥주홀, 칵테일바, 스넥칵 테일, 주류판매점, 카페, 캬바레, 요정)

현금서비스를 쓰면 신용등급 및 은행자체 신용등급이 떨어질 요인이 있습니다.

현금서비스, 카드론 사용이 높은 이자 수익을 가져와서 많이 권장을 하라고 하고

※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회계담당공무원이 전체 카드를 일괄등록 하도록 함

​사기 업체들을 피하시기 위해서는 단 한 가지만 기억 해주시면 될 꺼 같습니다. 바로 정식으로 승인 되지 않은 업체를 이용하지만 않으시면 됩니다. 수 많은 업체들이 존재하고 있지만 고객이 찾는 업체들은 몇 군데 뿐이 되지 않습니다.

요즘에는 신용카드 많이 쓰시잖아요 지금 당장 돈이없어도 미리 쓸 수 있기때문에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구독, 하트(공감),을 해주시면 블로그를 지속해서 운영하는 데에 힘이 됩니다.

여신 신용카드현금 금융협회는 신용카드업, 시설대여업, 할부금융업, 신기술금융업을 영위하고 있는 여신금융회사를 회원으로 하고 있는 사단법인이다. 

신용카드 통장에서 이자가 발생하는 경우 지출원 또는 일상경비출납원(회계관직이 없는 경우 해당 실·과 주무담당)은 지방재정법에 의거 해당 실·과에서 세입부서에 직접 세입조치

하지만 카드사에서 신용카드 현금서비스를 받을수있는 한도는 정해져있으며

카드사에서도 설계사들의 이런 유치활동을 잘 알고 있다. 그래서 온라인이나 모바일로 신청시 고객에게 주는 혜택을 강화하고 있다. 카드발급시에 혜택은 제한되어 있는 만큼, 카드를 이용한 고객들에게 추가 혜택을 주는 방향으로 프로모션을 많이 한다.

항공료, 체재비 및 지방시찰여비 등의 지원여부 및 지원수준에 대하여는 상호주의를 엄격히 적용하고 초청공문에 명시된 경우에 한하여 신용카드 또는 현금영수증으로 집행

연말정산 시 반영될 신용카드, 체크카드, 현영금영수증에 대한 소득공제 금액을 미리 계산해볼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로 세금 내면 좋은 이유는 크게 두 가지다. 할부 결제할 수 있고, 카드 상품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것. 세금을 신용카드로 내는 방법부터 세금 납부 시 혜택 받는 카드까지 정리해보자.

현금영수증 사용시에는 집행품의 금액범위 한도 내에서 현금영수증을 사용하고 비목별 예산액을 초과하여 사용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